Promise객체를 생성한다.Promise는 ECMA6에 추가된 네이티브 객체이다.
이 클래스는 해당 네이티브 객체에 대한 완벽한 Polyfill이며 Promise객체의 사용법은 해당 레퍼런스들을 참고토록한다.
html5-promise
참고로 Promise객체를 사용할때는 Leturn.Promise가 아닌 Promise 코드 형식으로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글로벌 속성으로 사용할 경우 브라우저 자체가 네이티브로 지원할 시 네이티브것을 그대로 사용하고 지원하지 않는다면
Leturn.Promise를 사용하기 때문에, 환경에 따라 코드변경을 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참조 :
- html5-promise
-
Leturn.Promiseconstructor
-
catchMethod오직 reject로 판정난 결과에 대한 catch이다.
reject는 로직상에서 던져진 결과도 반영하지만, Error나 오류가 난 즉시, reject로 결과를 처리 할 수 있다.
이 메서드는 then( onFulfilled, onRejected)에서 두번째 onRejected의 follow 흐름을 그대로 이어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