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Tween 메인엔진에서 처리중인 thread의 모든 갯수를 반환한다.
기본적으로 이 thread는 해당 tween 요청이 모두 중지되면 자동으로 제거되며, 쓰레드는 항상 유동적이다.
-
threadCountPropertystatic/read-only
-
useCountDurationPropertyduration 방식을 time 기반으로 사용하지 않고, count 방식으로 처리한다.
time기반의 경우, 지정된 시간동안 duration이 수행되기 때문에, 과부하나 복잡한 트위닝일경우 트위닝처리 과정이 보이지 않지만
count 방식은 지정된 count 수만큼 duration을 무조건 수행하기 때문에 시작과 끝에 대한 트위닝이 명확하게 구별된다. -
startValueProperty트위닝 처리를 위한 시작값을 설정한다.
이 값은 리터럴 넘버형 타입과 오브젝트형 타입 모두 적용가능하다.
오브젝트의 경우 배열까지도 적용가능하다. 만약 startValue = [ 1,2,3 ] 이라고 가정한다면 각 배열의 원소 모두가 동시에 트위닝 대상으로 적용된다. -
playMethod( options:Object=null ):void트윈처리를 실행한다.
options 객체를 통해서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을 부여할 수 있다.